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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탭스플러스 (이하 “회사”라 함)와 매체사(이하 “매체사”라 함)는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NAS 사업 제휴”(이하 “사업”이라 함)을 추진함에 있어 각자의 책임과 의무를 충실하게 이행하기 위하여 본 “사업”과 관련하여 다음의 이용약관에 동의한다.
제1조(목적)
본 약관의 목적은 “회사”가 제공하는 “NAS 서비스"를 “매체사”에서 제공하는 “광고매체”등에 이용함에 따른 양사간에 필요한 제반 협력사항과 권리 의무 사항을 규정함으로써 상호 이익을 증진시키고자 함에 목적이 있다.
제2조(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의미는 다음 각 호와 같다.
1. “사업”이라 함은 “회사”와 “매체사”가 각각 제공하는 “광고매체”를 통해 광고주의 요구에 따른 사항을 유도하는 모바일 마케팅 사업(어플리케이션을 설치, 설치 후 실행, 설치 후 특정 액션, 광고주의 웹페이지에서의 특정 액션 등)을 말한다.
2. “NAS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광고를 수주하여 “매체사”의 “광고매체”에 제공 할 수 있도록 기술 규격을 제공하는 것으로, 이용자의 광고 클릭 등 이용자의 행위를 통해 발생한 “광고수익”을 “회사”와 “매체사”가 일정한 비율로 분배하는 광고 서비스 및 이에 부수되는 제반 서비스를 의미한다.
3. “매체사”라 함은 “회사”의 홈페이지(http://www.appang.kr/nas/)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동의함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한 곳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NAS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업자 또는 개인(법인사업자, 개인사업자, 개인개발자)을 말한다.
4. “광고매체”라 함은 “매체사”운영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5. “이용자”라 함은 “회사”와 “매체사”가 제공하는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광고를 접하는 이를 말한다.
제3조(서비스의 내용)
웹 및 모바일 환경에서 이뤄질 수 있는 진행 가능한 모든 모바일 “서비스”를 말하며, "서비스“는 보상형과 비보상형으로 나뉜다.
보상형의 경우 매체사에서 광고에 정상 참여한 이용자에게 일정 리워드(모바일 내 재화)를 제공하는 방식을 말하며, 비보상형의 경우 이용자에게 리워드 제공이 없는 방식을 말한다.
“서비스”는 다음 각 호와 같이 구분한다.
1. CPI : 설치형 광고로 이용자 동의하에 이용자의 스마트 폰, Tablet PC에 실제 설치된 모바일 광고 수량에 따라 정산하는 마케팅 방법을 말한다.
2. CPE : 실행형 광고로 이용자 동의하에 이용자의 스마트 폰, Tablet PC에 실제 이용자가 설치한 모바일 광고를 실행한 이용자의 수에 따라 정산하는 마케팅 방법을 말한다.
3. CPA : 이용자 동의하에 이용자의 스마트 폰, Tablet PC에 실제 이용자가 설치한 모바일 광고에서 광고주가 원하는 행위를 한 이용자의 수에 따라 정산하는 마케팅 방법을 말한다.
4. CPC : 클릭형 광고로 이용자의 스마트 폰, Tablet PC에 실제 이용자가 모바일 광고 배너를 클릭 시 정산하는 마케팅 방법을 말한다.
5. CPV : 이용자 동의하에 이용자의 스마트 폰, Tablet PC에 실제 이용자가 광고 페이지, 정지, 동영상 등을 view한 이용자의 수에 따라 정산하는 마케팅 방식을 말한다.
6. 동영상광고 : 이용자 동의하에 이용자의 스마트 폰, Tablet PC에 실제 이용자가 동영상 광고를 보거나, 본 후에 광고주가 원하는 행위를 한 이용자의 수에 따라 정산하는 마케팅 방식을 말한다.
7. 그 외 서비스 : 위의 언급한 방식 이외에 광고주가 요구하는 특정행위를 수행한 이용자의 수에 따라 정산하는 마케팅 방법을 말한다.
제4조 (“매체사”이용계약의 성립)
1) “NAS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사업자 또는 개인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 약관에 동의하고 사이트 내 필요한 기재 항목을 입력함으로써 이용계약이 체결된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이용하고자 하는 사업자 또는 개인 중 아래 각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승인을 거부할 수 있으며, 등록이 된 이후에도 아래 각호의 사유가 확인된 경우에는 승낙을 취소할 수 있다.
가. 가입 신청자(사업자 또는 개인)가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나.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다. 회사에 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날로부터 2개월 이내에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라. 가입 신청자(사업자 또는 개인)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마. 기타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또는 “매체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승낙할 수 없는 경우
바.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한 경우
3)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유보할 수 있다.
가.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다. 회사의 실명확인절차에서 실명 여부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라.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4) 이용계약은 “매체사”가입 절차상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한 후 가입 완료한 시점에 성립한다.
5) 회사는 “매체사”에 대하여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청소년보호법 기타 관련법령에 따른 등급 및 연령 준수를 위하여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6) “매체사”가 본 약관에 동의함은 본 “NAS 사업 제휴”와 관련하여 회사에서 제공하는 “NAS 서비스”에 동의하는 것으로 본다.
제5조(제휴의 범위)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매체사”가 제휴하는 업무의 범위는 광고주의 모바일 마케팅 분야로 구체적인 제휴의 범위는 각 호와 같다.
1. “회사”와 “매체사”가 각각의 노력으로 수주한 모바일 광고 서비스의 공동 마케팅 분야
2. 기타 “회사”와 “매체사”가 신규로 기획하거나 합의 한 모바일 마케팅 분야
제6조(“회사”의 업무 범위)
본 약관에 따라 “회사”는 “회사”의 비용으로 다음 각 호의 업무를 수행하며, 각 호에 정의 된 내용 외의 업무는 “회사”와 “매체사”의 협의에 따라 진행 하는 것으로 한다.
1. “회사”가 수주한 광고형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광고주 Admin Site 개발
2. NAS SDK 개발, API 연동 문서
3. “회사”가 수행한 마케팅 관련 고객 VOC 응대
4. 기타 양 당사자간 협의 한 업무
제7조(“매체사”의 업무 범위)
본 약관에 따라 “매체사”는 “매체사”의 비용으로 다음 각 호의 업무를 수행하며, 각 호에 정의 된 내용 외의 업무는 “회사”와 “매체사”의 협의에 따라 진행 하는 것으로 한다.
1. “회사”에서 제공하는 NAS 탑재
2. “매체사”가 수행한 마케팅 관련 고객 VOC 응대
3. 기타 양 당사자간 협의 한 업무
제8조(“회사”와 “매체사”의 공통 업무)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매체사”는 각자의 비용으로 다음 각 호의 업무를 공동으로 수행하며, 각 호에 정의 된 내용 외의 업무는 “회사”와 “매체사”의 협의에 따라 진행 하는 것으로 한다.
1. 양 당사자는 본 “사업”의 활성화를 위하여 상호 간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2. 양 당사자는 본 약관 동의 후 각각의 업무로 명시되어 있는 업무 또는 기타 본 약관의 업무 범위를 벗어나는 업무에 대하여 별도 협의에 따라 추진 할 수 있다.
3. 양 당사자는 본 약관에서 정의한 각각의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사업”의 활성화 및 “이용자”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하여야 한다.
제9조(“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NAS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한다.
2. "회사"는 “NAS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광고주”및 “매체사”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한다.
3. "회사”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수익배분 기준에 따라 수익금을 “매체사”에게 지급한다.
4. "회사”는 “광고주”가 “NAS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한 손해가 발생할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할 의무가 있다.
5. "회사”는 “NAS 서비스”및 “NAS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이 광고주에게 발생한 일체의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
6. "회사”의 중과실로 인하여 광고가 정상적으로 노출 및 집행되지 않았을 경우 그에 대한 보상은 별도로 규정한다.
7. "회사”는 “매체사”가 제공하는 각각의 “광고매체”에 관한 법적 정당성을 보장하는 것은 아니며, 그 적법성을 임의로 판단할 능력이나 권한이 없다. 다만, “회사”는 해당 “광고매체”가 법령에 위반되거나 기타 부당한 내용을 적시하고 있음이 합당한 법적 절차를 통해 명시적으로 확인되는 경우, 수정 등 요구되는 모든 의무를 이행하는 조치에 적극 협력하기로 한다.
제10조(“매체사”의 의무)
1. “매체사”는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다음 각 호와 같은 행위를 할 수 없으며, 제 3자가 이러한 행위를 하도록 승인하거나 조장해서는 안되며, 적극 모니터링하여야 한다.
가) 에이전트(agent), 로봇(robot), 스크립트(script), 스파이더(spider), 스파이웨어(spyware) 등의 자동화된 수단 또는 기타 부정한 방법 등을 통하여 “광고매체”에 접속하는 행위
나) 광고링크, 광고단위, 광고노출 형태 및 이에 포함된 정보의 순서를 편집, 수정, 필터링, 변형, 삭제, 숨기거나 최소화하는 행위
다) “NAS 서비스”를 위해 저장되는 정보의 도용 및 왜곡 시키는 행위
라) “NAS 서비스”SDK에서 또는 서버와 주고받는 데이터를 왜곡시키는 행위
마) “회사”의 서버 및 설비 등에 부하를 야기하는 행위
바) 기타 “NAS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사) “매체사”의 유저가 에이전트(agent), 로봇(robot), 스크립트(script), 스파이더(spider), 스파이웨어(spyware), VM(Vritual Machine)등 을 통하여 클릭수 또는 “CPI”, “CPA”등의 광고를 반복적으로 행하는 것을 방치하는 행위
2. 광고에 발생한 클릭은 전적으로 이용자의 관심에 따른 결과여야 한다.
3. “매체사”는 수동 작업을 포함하여 노출수 및 클릭수를 인위적으로 증가시키는 어떠한 수단도 사용해서는 안된다.
4. "회사”에서 명시적으로 허용하지 않은 방식으로 서비스 코드를 변경하거나, 표준 광고노출 형식, 타겟팅 등의 게재 내용을 조작해서는 안된다.
5. “매체사”가 본 조 제1항에 명시된 행위를 한 경우에 “회사”는 부가적으로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의 회수, 특정 “서비스”의 이용제한, 이용계약의 해지, 손해배상의 청구 등의 조치를 할 수 있다.
6. "회사”가 본 조 제5항에 정한 조치를 할 경우 회사는 사전에 “매체사”에게 유선 또는 E-mail로 통보하며, “매체사”의 연락이 두절되거나 긴급을 요하는 것과 같이 부득이한 경우, 선 조치 후 사후 통보할 수 있다.
7. “매체사”는 본 조 제5항에 의한 회사의 조치에 대하여 항변의 사유가 있는 경우 이에 대하여 항변을 할 수 있다.
8. 본 조 제6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NAS 서비스”이용이 종료될 시에는 “회사”는 별도 통지 없이 해당 “매체사”와 관련된 거래를 취소할 수 있다.
9. 본 조 제4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NAS 서비스”이용이 종료되는 경우 “매체사”의 재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는 그 승낙을 거절할 수 있다.
10. “회사”는 “매체사”가 본 조에 해당하는 “매체사”의 의무를 미이행 시, NAS 서비스 시스템에서 수익금지급 관련 메뉴를 제외하여 지급을 보류 할 수 있다.
제11조(수익금)
1.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한 광고를 “매체사”가 운영하는 마케팅 채널의 이용자를 통해 소진이 된 경우 “회사”는 건당 수익금를 “매체사”에 지급하는 것으로 한다.
2. 단, “매체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회사”가 제공하는 광고를 불법적으로 소진(기기/계정 등의 중복 광고 참여, 해킹, 이외에 어뷰징으로 간주되는 행위) 시켰을 시 해당 광고에 대한 광고비용은 지급하지 않는 것으로 한다.
제12조 (수익금 정산 및 지급)
1. “회사”와 “매체사”는 매월 1일부터 말일 사이의 기간을 기준으로 한 마케팅 실적을 기반으로 수익금을 정산 하는 것으로 한다.
2. 정산의 근거는 “회사”의 내부 통계 및 정산 시스템에서 추출된 통계를 기반으로 한다.
3. 다만, “회사”의 시스템 상의 등록된 마케팅 건수와 “매체사”의 실질적인 마케팅 건수가 상이 할 경우 “회사”의 시스템 상 등록 된 건수를 우선으로 정산하는 것으로 하며, 상이한 건수에 대해서는 추후 협의에 따라 상계 처리 하는 것으로 한다.
4. "회사"는 광고수익을 "회사"가 별도로 정한 수익배분 기준에 따라 "매체사"에게 분배한다.
5. 수익금은 누적 금액이 "회사"가 별도로 정한 지급 기준액(누적 환급 금액 5만원)을 초과하고 "매체사"가 환급 신청을 하였을 경우 "매체사"를 대상으로 현금 지급 한다.
6. "매체사"가 환급신청을 할 경우 "회사"는 광고비용 발생월 기준 익익월 15일(15일이 공휴일일 경우 다음 영업일) 환급 신청 금액을 "매체사"가 지정한 "매체사"명의의 통장으로 송금한다.
7. "매체사"의 현금 환급에 대한 입력 정보가 유효하지 않아 수익금을 지급받지 못하는 경우 귀책사유는 "매체사"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를 보상하지 않는다.
8. “회사”는 “매체사”가 “매체사”의 의무를 미이행 시, NAS 서비스 시스템에서 수익금지급 관련 메뉴를 제외하여 지급을 보류 할 수 있다.
제13조(비밀 유지 의무 및 홍보)
1. “회사”와 “매체사”는 본 이용약관 동의 사실 및 본 이용약관의 내용을 포함하여 본 이용약관의 업무 수행 상 알게 된 상대방의 가입자 관련 정보, 상품 기획 정보, 서비스 개발 계획, 마케팅 전략, 서비스 운영 노하우 등과 관련된 비밀 정보를 관계 법령에 의해 관계 기관에 제공이 강제됨이 명백하고 불가피한 경우 및 사전 합의된 경우를 제외하고 어떠한 경우에도 누설하여서는 안되며, 본 이용약관의 목적 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해서는 아니 된다.
2. 전 항의 규정에 따라 관계 기관에 영업 비밀 등을 제공할 때에는 상호간에 문서상으로 사전 통보하여야 하며, 사전 통보 시 제공 이유, 제공 내용 및 근거에 대하여 명시하여야 한다.
3. “회사”와 “매체사”는 본 약관동의 후 “NAS 서비스”를 통해 습득한 정보를 양 당사자의 동의 없이 제 3자와 사업적인 목적으로 활용할 수 없다.
4. “회사”와 “매체사”는 상대방의 사전 동의 없이 본 이용약관 동의 사실 또는 이용약관 내용을(보도 자료 배포 등의 PR을 포함하여) 제 3자에게 알릴 수 없다.
5. “회사”와 “매체사”는 본 조의 규정을 위반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일체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6. 본 조의 규정은 본 “NAS 서비스”이용 기간 동안 및 서비스 이용이 해지 되거나 종료 된 날로부터 1년간 유효 한 것으로 한다.
제14조 (“NAS 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1) "회사"는 “NAS 서비스”의 내용, 품질, 또는 기술적 사양 등에 대해 "회사"의 합리적 판단에 따라 변경할 수 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되는 “NAS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NAS 서비스 시스템 초기화면 등에 미리 공지한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본 “NAS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다.
가. “NAS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나. “매체사”가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다.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NAS 서비스”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라. “NAS 서비스”제공업자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본 “NAS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마.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3) “매체사”는 전항의 변경 내용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NAS 서비스”이용의 해지를 요청할 수 있다.
제15조(“NAS 서비스”이용 차단 및 해지)
1. “회사”와 “매체사”는 양 당사자간 합의를 통해 본 서비스 이용을 차단 및 해지 할 수 있다.
2. “회사”또는 “매체사”가 본 이용약관 상의 의무를 불이행하여 상대방으로부터 그 이행을 최고 받고도 10일 이내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상대방은 본 서비스 이용을 차단 및 해지할 수 있다.
3. “회사”는 “매체사”에 관하여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최고 없이 본 “NAS 서비스”이용을 차단 및 해지할 수 있다.
가. “회사”또는 “매체사”에 관하여 파산, 화의, 워크아웃, 회사정리 등의 절차가 신청된 경우
나. “회사”또는 “매체사”의 재산에 대한 가압류, 가처분, 압류 등 강제집행으로 인해 “매체사”가 본 이용약관 상의 의무를 원활이 이행할 수 없게 된 경우
다. 잦은 서비스 중단 등 본 약관에 따른 “회사”또는 “매체사”의 업무수행 결과가 본 이용약관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을 정도로 기대수준에 미달하는 경우
라. 에이전트(agent), 로봇(robot), 스크립트(script), 스파이더(spider), 스파이웨어(spyware) 등의 자동화된 수단 또는 기타 부정한 방법 등을 통하여 “NAS 서비스”에 접속 및 실적 발생을 유도하는 경우
마. 제 2항 및 전항의 최고 및 해지의 의사 표시는 상대방에 대한 이메일, 유선 통보로서 행하며, 긴급을 요하는 부득이한 경우 선 조치 후 사후 통보할 수 있다.
바. “회사”또는 “매체사”가 본 이용약관 상의 의무를 불이행하여 상대방으로부터 그 이행을 최고 받고도 15일 이내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상대방은 본 “NAS 서비스”이용을 차단 및 해지 할 수 있다.
사. 다만, 정산, 고객 VOC 응대 등의 사유로 “NAS 서비스”이용의 종료는 “NAS 서비스”이용 차단 및 해지 통보 후 3개월 경과 시점에서 효력이 발생하는 것으로 한다.
제16조(“이용자”개인정보 등 보호 의무)
1. 양 당사자는 본 이용약관에 따라 본 “사업”을 진행함에 있어 양 당사자 간 사전 합의한 절차 및 방법을 철저히 준수하여야 하며, 양 당사자 간의 사전 동의 없이 양 당사자가 보유하고 있는 “이용자”의 개인 정보 등 일체의 정보에 접근하거나,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직접 수집해서는 아니 된다.
2. 양 당사자는 본 이용약관에 따른 “사업”제공을 위해서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이용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사전에 이를 상대방에게 통보하여야 하며, 통보 받은 당사자는 그 필요성을 검토 한 후 관련 법령에 따라 상대방에게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상대방으로 하여금 직접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수집하도록 할 수 있다.
3. 양 당사자는 제 2항에 따라 상대방으로부터 제공 받거나 직접 수집한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이용할 경우 관련 법령을 철저히 준수하여야 한다.
4. 양 당사자는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한다.
5. 양 당사자는 본 조를 위반하여 “이용자”등 제 3자와 상대방 간에 민, 형사상의 소송 제기 등 분쟁이 발생 한 경우 본 조를 위반한 당사자는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상대방을 면책시켜야 하며, 면책에 실패할 경우 그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발생한 일체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제17조(손해배상)
1. "회사"는 “매체사”가 “NAS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민법 등 관련 법령이 규율 하는 범위 내에서 그 손해를 배상한다.
2. “매체사”가 이용 약관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사"에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3. “매체사”가 이용 약관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제3자가 "회사"를 상대로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를 취하는 경우에는 “매체사”는 자신의 비용과 책임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배상하여야 한다.
제18조(면책)
1 .천재지변, 전쟁, 내란, 법률의 변경, 정부의 명령 및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하여 본 약관의 이행이 불가능하게 된 경우에는 어느 당사자도 그 기간 중의 본 약관의 불이행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2. 양 당사자는 전항에 따른 불가항력적인 사유 발생 시 즉시 그 사유의 내역, 소멸 예상시점 및 처리 방안 등을 상호간 통지하여야 하며, 불가항력적인 사유의 소멸 즉시 상호간 이를 통지하고 업무를 재개하여야 한다.
3. 양 당사자는 제 1항의 불가항력적인 사유 발생 기간 동안에도 가능한 임시 조치를 강구 하는 등 “사업”의 진행을 위하여 최대한 노력하여야 한다.
제19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NAS 서비스”에 귀속한다.
2. 이용자는 “NAS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된다.
3. "회사”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한다.
제20조(권리, 의무 양도 등 금지)
1. 양 당사자는 상대방의 사전 동의 없이는 본 약관 상의 지위 또는 권리 및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 3자에게 양도, 위임하거나 담보 제공 등의 목적으로 활용할 수 없다.
제21조(이용약관의 해석 및 보충)
1. 본 약관의 해석 및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한 보충은 양 당사자가 합의하여 정하며, 합의가 이루어 지지 않는 경우 관련 법령 및 상관례에 의한다.
제22조(소송 관할)
1. 본 약관에 명기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민법, 상법 등 관계법령에 따르고, 본 약관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일체의 분쟁 사건은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제 1 심 관할 법원으로 한다.
서면 계약서의 교부가 필요할 경우 해당 이용약관을 2부 출력하여 양사 기명 날인 후 각각 1부씩 교부 보관하도록 한다.
(주)미탭스플러스(이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서비스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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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보유기간 : 준영구
3.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회사’는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4. 정보주체의 권리, 의무 및 그 행사방법
1)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로서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가. 개인정보 열람요구
나.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다. 삭제요구
라. 처리정지 요구
2) 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8호 서식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3)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4) 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5. 개인정보의 파기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파기요청이 있을 경우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기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7 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3)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6.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2)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4)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6)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7)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7.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정보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이 름 : 신호영
소 속 : 광고본부 운영팀
직 위 : 팀장
전 화 : 070-4322-1922
메 일 : aloe@metaps-plus.com
8.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시행일 : 2016년 8월 1일